엄청난 몸매로 유명한 치어리더 김현영이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직접 공개했다.
자연산 글래머 몸매로 순식간에 떠오른 김현영은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했는데 이에 몇 누리꾼들은 김현영이 ‘가슴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나 김현영은 2022년 4월 “37-26-38”의 쓰리 사이즈를 공개했다.
김현영은 “운동하시는 여성 분들이 많으셔서 1년 만에 사이즈를 재봤다. 아직 많이 부족하다. 여기서 허리만 더 줄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뭐가 부족한 거지.” “남들이 꺼리는 쓰리 사이즈 당당해 공개해 멋지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주간 이상준’에서 김현영은 자신의 몸매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일주일에 약 3회 이상을 운동하고 있으며 헬스장을 가지 못했을 때는 하루 만 보 걷기 같이 일상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생활화 한다고 밝혔다.
김현영은 170cm 달하는 키와 55kg의 몸무게인 동시에 자연산 E컵 가슴의 넘사벽 몸매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김현영은 수원 FC의 치어리더, 인플루언서, 피트니스 모델 등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현영은 현재 유튜브 채널 ‘현영바비’와 인스타그램, 틱톡 등을 운영하고 있다.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