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에 있는 한 원룸에서 부패한 반려견 사체 4구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3일 경남 김해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김해시에 있는 한 원룸에 반려견 4마리가 숨져 있다는 동물보호단체의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조사 결과 이 원룸에서 거주한 사람은 인근 식당에서 일하던 40대 A씨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식당 주인인 B씨는 A씨가 지낼 곳이 없다는 사정을 딱하게 여겨 이 원룸을 숙소로 제공했다.
그리고 A씨는 일하는 동안 직접 강아지를 데려와 B씨에게 소개해주기도 했다.
그러다 최근 A씨가 일을 그만두고 청소차 원룸에 들린 B씨는 곳곳에서 반려견들이 부패한 채 숨져 있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했다.
사체에는 구더기와 파리가 득실거릴 만큼 심각했으며 집 안에서는 고약한 악취가 풍겼다고 알려졌다.
해당 장면을 목격한 B씨는 동물단체를 통해 경찰에 신고했다.
B씨는 “A씨가 객지 사람이라 숙소가 필요할 것 같아 월세방을 구해줬다”고 말하며 “반려견을 키우기 힘들면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면 되는데 너무 무책임하게 죽인 것 같아 잔인하단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경찰 관계자는 조만간 A씨를 불러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정확한 사건은 조사해봐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TWldJR0lKQ 레전드 bj섹시댄스 엑기스 모음
출처 : 뉴시스 서유리 최병길 이혼 발표 재산 쪽쪽 빨려성우이자 방송인인 서유리 씨의 이혼 발표가…
인기 BJ 감스트와 BJ 뚜밥이 결혼을 세 달여 앞두고 파혼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다음 키노라이츠 제공 티아라 아름 의식불명 남친에 대한 충격적인 주장이 나왔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가수 아름이…
가수 드리핀 주창욱 호흡기 질환으로 안타까운 비보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드리핀의 멤버…
출처:N뿜 인스타 좋아요 380만개 받은 웨딩 촬영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