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성 스트리머가 방송에서 궁금하다고 말한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스트리머인 뽀구미는 방송 진행 중 남성의 ‘자기 위로’ 방식에 관련해 다양한 질문을 했다.
뽀구미는 “남성들은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때 앉아있냐 누워있냐”고 물었고 이에 한 시청자가 “누워있다”고 답하자 놀란 모습을 보였다.
뽀구미는 “본인이 생각하기에 여성의 경우 누워있는 게 기본이라 달라서 놀랐다”며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진짜 궁금한데 컴퓨터로도 보냐”고 물었는데 “화면 큰걸로 봐야지”라는 대답이 돌아오자 “집에 누가 있으면 후다닥 꺼야 하잖아” 라고 말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알트 앱이 기본 교양이다” “안 잠가야 스릴 있다”라고 말하기도 해 뽀구미를 당황 시켰다.
뽀구미는 자기 위로를 언급하는 것이 민망한 듯 ‘초코케이크’ 라는 단어로 바꾼 뒤 “일주일에 초코케이크 몇 번 먹냐”고 물었고 한 시청자가 “식후땡이다” 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초코케이크를 먹고 싶은 걸 최대한 많이 참은 게 며칠이냐” 라는 질문을 하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5일’ ‘3일’ 등 다양한 답변을 내놓았고 한 시청자는 “결혼하면 남자들 욕구 없어진다”고 말하기도 했다.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