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지하철에 있는 노숙자 담요에서 수십 마리의 쥐 떼가 쏟아져 나오는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큰 화제를 일으켰다.
지난 8일(현지시간) 소셜 미디어인 ‘틱톡’을 통해 ‘뉴옥 지하철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라는 자막이 달린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승강장 구석에서 노숙자 한 명이 회색 담요를 뒤집어쓰고 있었는데 영상을 촬영하던 사람이 다가가자 회색 담요 안에서 쥐 한두 마리가 빠져나와 선로 방향으로 달아났다.
이를 본 촬영자는 노숙자를 불러봤지만 그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때 담요 안에서 무언가 꿈틀거리는 듯한 모습이 촬영자의 눈에 들어왔고 찍찍 거리는 소리도 영상에 담겨있었다.
촬영자가 다시 노숙자를 불렀고 이에 노숙자가 담요를 걷자 순식간에 쥐 떼들이 쏟아져 나와 선로로 도망쳤다.
해당 영상이 올라오자마자 87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2만 개가 넘는 댓글이 올라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담요 속에 있는 노숙자를 안타까워 하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저 노숙자가 안전한 곳에 머물길 바란다” “가슴이 아프다” “영상을 보다 휴대전화를 던졌다” 등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