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머리 위로 ‘구더기’가 우수수… 경악한 비행기 승객들

기내에서 승객 머리 위로 구더기가 쏟아지는 일이 발생해 여객기가 회항하는 일이 발생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출처/pixabay)

17일(현지 시각)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지난 1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출발한 디트로이트행 델타 항공기 객실 내에 기내 좌석 위 짐칸에 있던 가방의 문이 열리며 승객의 머리 위로 구더기가 우수수 쏟아졌다.

이로 인해 비행기는 이륙한 지 1시간 만에 회항했다.

문제가 된 좌석 앞에 가족과 함께 앉아 있던 한 승객은 “뒤에 탄 여성이 승무원에게 ‘구더기가 머리 위로 떨어지고 있다’고 소리쳤고 이에 뒤를 돌아보니 좌석에서 구더기가 꿈틀대고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출처/pixabay)

근처에 있던 또 다른 승객은 “여성 승객 머리 위로 구더기가 떨어졌고 그 주변 자리에도 몇 마리 더 떨어졌다.승무원이 구더기가 떨어지는 곳을 살펴보려고 열자 구더기 몇 마리가 더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매체에 따르면 구더기가 쏟아진 가방 안에는 신문지로 감싼 ‘물고기’ 가 들어있었다.

근처에 있던 승객은 “처음에 밀봉돼 있어 냄새가 별로 안 났지만 가방을 연 후 끔찍한 냄새가 났다”고 말했다.

출처/ WIKIMEDIA COMMONS Ken Fielding

이어 물고기를 들고 탄 승객에 대해 “승무원이 가방 주인을 묻자 이상한 지색 없이 자기 것이라고 답했다. 상황에 비해 놀라울 정도로 침착해 보였다”고 덧붙였다.

한 승객은 SNS를 통해 “정말 역겨웠다. 한 명 때문에 수백 명의 여행이 엉망이 됐다. 암스테르담으로 돌아가 새로운 항공편을 타기 위해 기다려야 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번 일로 피해를 본 승객들에게 델타항공 측은 항공 마일리지 8000마일과 호텔 객실, 식사권, 보상권 등을 제공했다.

델타항공 관계자는 “기내 수하물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비행이 중단된 승객들에게 사과드린다. 항공기는 게이트로 돌아온 후 청소를 위해 운항을 중단했고 승객들은 다음 이용 가능한 항공편에 배정됐다”고 전했다.

ps park

Recent Posts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1개월 ago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1개월 ago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1개월 ago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1개월 ago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1개월 ago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