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델 ‘두연가’가 사고 소식과 함께 자신의 왼손이 절단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두연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병원 침대에 누워 촬영한 모습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어 “35년간 함께 해줘서 고맙다”는 글과 함께 미소를 보이며 왼손에 입을 맞추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두연가는 “나는 이제 모두에게 왼손이 절단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고 전하며 “사고로 왼손을 절단하게 된 것은 슬프지만 곧 생체 공학 로봇 팔을 장착하고 인간 두뇌 인터페이스를 통해 인간과 기계의 공생을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반로봇 생활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미래가 유망하다고 느끼게 해줄 수 있다”며 긍적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두연가는 어떤 경위로 왼손을 절단하게 되었는지에 밝히지는 않았고 “스포츠와는 무관하다. 호전되면 모든 원인과 결과를 모두에게 공유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두연가는 “환상통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손이 사라진 것은 분명하지만 여전히 그 존재를 느낄 수 있고 각 손가락의 통증은 바늘로 찌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두연가는 평소 스카이다이빙 등 야외 스포츠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돌연 지난해 10월 SNS 활동을 중지했고 약 3개월 만에 왼손 절단 소식을 전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