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유명 인플루언서인 쑤 샤오샤오가 대만을 여행하던 도중 불법 촬영 피해를 당했다.
쑤 샤오샤오는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만 여행룩’을 공개하며 사진을 올렸는데 해당 사진에는 쑤 샤오샤오는 캐주얼한 흰 티셔츠를 입고 짧은 하의를 매치해 일명 ‘하의 실종’ 패션을 손보였다.
쑤 샤오샤오는 SNS에 올린 여행룩으로 대만 시먼딩을 여행하고 있었는데 한 남성이 자신에게 접근해 불법 촬영을 시도하는 것을 발견했다.
쑤 샤오샤오는 자신을 불법 촬영한 남성을 추궁했다. 그러나 남성은 “몰래 사진 찍히는 걸 원하지 않는다면 짧은 옷을 입고 다니지 말라”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이에 쑤 샤오샤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섹시하고 노출된 옷을 입는다고 몰래 사진을 찍거나 성추행을 당하거나 심지어 성폭행을 당하는 건 당연한 일이 아니다. 이런 일들이 합리화되어서는 안 된다”며 분노했다.
쑤 샤오샤오는 타투이스트로 일하면서 예쁜 비주얼과 몸매로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었고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34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또 ‘DJ 조이’라는 활동명으로 각종 페스티벌과 클럽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꽃가게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