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박재혁이 방송 중 삼다수로 밥을 짓는다고 발언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6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밥 지을 때 무조건 삼다수로 한다 발언의 최후’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글쓴이가 올린 해당 영상에는 박재혁이 방송 중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장면이 담겼다.
그는 밥솥을 찾으면서 밥을 지을 때는 “수돗물을 담그는 순간 그 물을 쌀이 다 빨아 먹는다”며 “그래서 수돗물로 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밥을 지을 때 수돗물로 하게 되면 쌀이 수돗물을 머금으면서 밥을 먹을 때 같이 먹게 된다는 설명이다.
박재혁은 “밥도 무조건 생수로 해야 된다”고 말하면서 “설마 삼다수로 밥을 짓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당연하다는 듯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처음에는 정수기 물로 하고 마지막에 밥 지을 때는 삼다수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채팅을 치면서 “나는 평생 수돗물로 했는데”, “와…”, “삼다수로 한다고?”, “삼다수는 쫌”이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박재혁이 삼다수 발언을 한 이후로 방송이 중단된 영상도 담겼는데 글쓴이는 “박재혁의 삼다수 밥 발언에 터져버린 방송”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혁은 평소 양치를 할 때도 마지막에는 삼다수로 헹군다고 발언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