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비닐 봉투 공짜로 안 준다며 마트 주인 폭행한 남성

한 남성이 비닐 봉투를 공짜로 안 준다는 이유로 마트 주인을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출처/ SBS 뉴스

지난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인 보배드림을 통해 ‘봉투 공짜로 안 준다고 폭행당했습니다’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작성자인 A씨는 지방에서 마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지난 26일 오후 9시경 카운터에서 고성과 욕설이 들려서 가보니 ‘봉투를 그냥 달라’는 문제로 언쟁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A씨는 “법이 바뀐 지 몇 년 됐는데 왜 그러시냐”고 좋게 말해도 욕을 퍼붓길래 나도 욕을 했다“고 말하며 ”그 과정에서 할 말이 없었는지 툭툭 밀치면서 다짜고짜 주먹질이 시작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출처/ 보배드림

남성에게 폭행당한 A씨는 치아 1개가 통째로 빠지고 4개는 깨졌으며 코뼈가 세 조각으로 깨져 응급실에 실려갔다.

A씨는 ”날 폭행한 사람은 ‘널 죽이고 징역 가겠다’고 하며 자신에게는 흔한 일인 듯 웃으면서 경찰을 불렀다. 경찰들이 와도 주변 사람들을 위협했다“고 말했다. 가해자 남성은 간단한 경찰 조사 후 훈방조치 됐다.

출처/ 보배드림

A씨는 ”밥도 잘 못 먹고 아침마다 병원에 가고 있다. 훈방조치 됐다는 사람이 다시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안은 채 일을 하고 있다“ ”제가 주인이라 맡길 사람도 없다. 응급실 갔다가 돌아와서 발주하는데 참 비참하더라“며 호소했다.

이어 ”20살 때부터 이 일을 10년 가까이 하고 있는데 그만두고 싶은 순간이 정말 많았지만 버텨왔는데 큰 회의감이 온다“고 말하며 ”법이란 게 사람이 지키고 살아야 할 최소한의 양심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러지 못한 사람들 때문에 피해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세상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찰은 상해 혐의로 가해 남성을 입건해 조사 중이다.

ps park

Recent Posts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1개월 ago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2개월 ago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2개월 ago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2개월 ago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2개월 ago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

2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