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손님 차에 있던 맹견에 물린 대리운전 기사, 견주는 구경만….

손님 차에 타고 있던 맹견 로트와일러에게 공격당하고도 제대로 보상을 받지 못한 사연이 전해졌다.

출처/ 보배드림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을 통해 두 달 전부터 대리운전을 시작했다는 A씨의 사연이 올라왔다. A씨는 “건강이 안 좋았다가 회복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아직 많이 걷고 뛰는 건 무리라서 아내가 차량으로 저를 따라다니며 도와주는 식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한 손님의 전화를 받고 탑승한 A씨는 “맹견 로트와일러를 포함해 차우차우처럼 보이는 큰 개와 작은 개 세 마리가 차에 타고 있었고 입마개 목줄도 차지 않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개에 대해 잘 모르던 A씨는 순한 개라고 생각했다.

출처/ 보배드림

이날 오전 2시 30분경 손님 C씨는 A씨가 과속을 한다는 이유로 다짜고짜 욕을 하며 차를 세우게 하고 차에서 내린 뒤 A씨에게 욕을 하며 밀치기 시작했다.

자차로 뒤에서 따라오던 아내 B씨는 두 사람의 싸움을 말리려고 했는데 그러던 중 로트와일러가 B씨의 머리채를 물고 흔들며 끌고 갔다.

B씨는 무릎과 이마가 땅바닥에 끌려가며 ‘살려 달라’고 소리쳤고 A씨는 C씨 밑에 깔린 상태에서 개를 밀쳐냈으나 개가 A씨의 손을 물었다.

B씨가 개를 떼어내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에도 C씨는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A씨는 주장했다.

출처/ 보배드림

A씨는 전치 4주, B씨는 전치 2주 진단을 받았다.

A씨는 경찰에게 C씨 차량의 블랙박스를 확보해 달라고 했으나 경찰은 ‘개가 차에 있어 블랙박스 확보를 안 했다’고 답했다. C씨는 경찰에 “A씨가 먼저 폭행했다”며 진술했다.

A씨는 “개에 대한 공포뿐만이 아닌 사람과 경찰에 대한 신뢰가 없고 정신적인 피해가 너무 큰데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호소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빠른 쾌유 빈다” “견주가 인성 문제 있네” “입마개를 안 하다니” “강력하게 처벌해야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ps park

Recent Posts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1개월 ago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1개월 ago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1개월 ago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1개월 ago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1개월 ago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