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에서 푸껫으로 향하는 여객기 안에서 60cm의 살아있는 뱀이 발견돼 승객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다.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의하면 지난 13일 태국 방콕 돈므앙 국제공항에서 푸껫으로 향하던 타이 에어아시아 여객기 천장에서 60cm의 뱀이 발견됐다.
뱀이 발견된 근처 좌석에 앉아있던 승객들은 비행기 통로로 대피했으며 승무원은 빈 페트병과 비닐봉투를 이용해 수화물 칸에 있던 뱀을 잡았다.
뱀은 타이 에어아시아가 푸껫 국제공항에 착륙하기 직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폴 품푸앙 타이 에어아시아 안전책임자는 “푸켓에 도착하기 전 머리 위 수하물 칸에서 작은 뱀을 발견한 승객이 승무원에게 알렸다.
승무원들이 뱀이 있는 쪽에 앉은 승객들을 대피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운항을 재개하기 전 청소를 마쳤다”고 덧붙였다.
지난 2022년 2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사바로 향하는 에어아시아 국내선 여객기에서도 점박이 비단뱀이 발견된 적이 있었다.
이로 인해 비행기는 사바에 착륙하지 못하고 사라왁주 쿠칭 국제공항으로 회항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