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미국 유애나 할아버지를 자신의 콘서트에 직접 초대했다.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할아버지의 영상들이 나를 행복하게 해요. 나도 오랫동안 할아버지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으면 좋겠어요” 라고 올렸다.
이어 “당신의 웃음에 정말 감사드려요. 미국에서 열릴 제 공연에 초청하고 싶다”고 전했다.
아이유가 언급한 할아버지 팬은 3주 전부터 ‘Zev Does KDrama’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아이유 팬이 된 이야기, 유애나에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영상을 게시해 미국 유애나 할아버지로 유명하다.
아이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본 팬들은 유애나 할아버지에게 콘서트 초대 소식을 알렸다.
가족들의 도움으로 소식을 알게 된 유애나 할아버지는 손으로 입을 막으며 기쁨을 주체하지 못했다.
유애나 할아버지는 22일 유튜브를 통해 감사 영상을 올렸다.
유애나 할아버지는 “심장이 너무 빠르게 뛴다. 정말 믿을 수가 없다”며 가슴을 부여잡고 감격했다.
이어 “아이유는 정말 다정한 사람이다. 그의 재능만큼이나 마음도 훌륭하다. 나를 초청해줘서 정말 고맙다. 나에게 정말 큰 의미” 라고 전했다.
아이유는 다가오는 3월 2일과 3일, 9일, 10일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2024 IU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개최하며 이번 투어를 통해 총 18개 도시를 방문해 국내외 유애나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