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알파치노의 53세 연하 여자친구. 법원에 양육권 신청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인 알 파치노(83)의 53살 연하 여자친구가 자신이 낳은 아들에 대한 양육권을 신청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출처알팔라인스타그램출처알팔라인스타그램
출처/누어 알팔라 인스타그램

알 파치노의 여자친구인 누어 알팔라(29)는 지난 6월 아들 ‘로만 파치노’를 출산했고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축복. 로만”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의 손 사진을 올렸다.

폭스 뉴스 등의 외신에 따르면 알팔라는 법적인 권리는 ‘파치노와 함께 가지는 동시에 아이를 단독으로 양육할 수 있는 권리를 요구하며 파치노에게는 아이를 만날 수 있는 합당한 권리를 부여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밝혔다.

출처/누어 알팔라 인스타그램

법원 문서에 따르면 현재 두 사람은 다른 거주지에서 살고 있으며 이에 알 파치노 측의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아들 로만에 대한 합의에 이르렀다. 많은 사람이 헤어진 거냐고 묻고 있는데 두 사람은 여전히 함께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두 사람은 헤어지지 않았으면서 알팔라가 왜 양육권을 신청했냐는 질문에 파치노 관계자는 “알팔라에게 물어보라”며 대답을 회피했다.

출처/누어 알팔라 인스타그램

앞서 알 파치노는 누어 알팔라가 임신한 아이가 자신의 아이인 것을 믿지 않아 DNA 검사로 친자 확인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DNA 결과 누어 알팔라가 임신한 아이의 친부는 알 파치노인 것으로 확인됐다.

알 파치노는 자신이 여성을 임신시킬 수 없는 의학적인 문제를 가진 줄 알고 DNA 검사를 한 것이며 자신의 자식임을 알게 되자 매우 기뻐했다.

출처/로이터

알 파치노와 누어 알팔라는 2022년 4월 교제를 시작했다. 알 파치노는 전 연인 2명과의 사이에서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로만은 알 파치노의 네 번째 자녀다.

알 파치노는 영화 ‘대부’에서 주인공인 ‘마이클 콜레오네’를 연기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여인의 향기’를 통해 제65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ps park

Recent Posts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1개월 ago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1개월 ago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1개월 ago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1개월 ago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1개월 ago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

1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