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팔로워 7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페이페이 공주가 2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페이페이 공주는 e스포츠 코치로 일하며 많은 인기를 받았다.
e스포츠 산업의 경쟁압력이 매우 높아 페이페이 공주는 매일 밤늦게까지 일하고 자주 밤을 새우기도 했다.
일이 잦아 소변을 참아야 할 때도 있었고 불규칙한 식습관과 물도 거의 마시지 않고 배가 고프면 음식과 술을 주문해 먹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과거 페이페이 공주가 공유한 수업 일정에 따르면 오전 수업이 꽉 찬 것은 물론 오후 대부분에도 수업이 차 있었다.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페이페이 공주는 결국 지난 2020년 말 말기 신장암 진단을 받게 되었다.
페이페이 공주는 지난 3년간 치료를 받으며 자신의 팬들에게 “늦잠을 자지 말고 나쁜 음식을 먹지 말라.”고 경고했다.
지난 2월 12일 페이페이 공주는 SNS를 통해 “참을 수 없는 고통에도 불구하고 나는 계속 인내할 거지만 질병 앞에서 그러한 결심이 약해질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페이페이 공주는 얼굴이 많이 부어올랐으며 어지러움을 느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후 20일 새벽 페이페이 공주의 어머니는 페이페이 공주가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블로그를 통해 알렸다.
페이페이의 어머니는 “인생은 한 번뿐이니 건강에 유의하고 정기적으로 건강 검진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