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지쳐 잠든 엄마 대신 집안일을 해낸 어린 딸의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일으켰다.
아시아경제에 따르면 지난 28일 플랫폼 틱톡을 통해 “어린 소녀가 힘들어하는 엄마를 보고 엄마를 돕기로 결심했다”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에는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이를 돌보다 지쳐 소파에 잠든 엄마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테이블에는 접시가 그대로 있었고 빨래 건조대에는 옷가지들이 그대로 널려있었다.
또 바닥에는 인형들과 장난감으로 가득했다.
소녀는 잠든 엄마에게 이불을 덮어준 뒤 쓰레기통을 비우고 테이블에 있는 접시를 치웠다.
이어 건조대에 널려진 옷들도 하나둘씩 치웠으며 쓰레기통을 비우고 동생으로 추정되는 아이를 엄마 옆에 앉혔다.
잠에서 깬 엄마는 깨끗해진 집을 보고 놀랐으며 활짝 웃는 소녀에게 입을 맞추고 끌어안았다.
이 장면이 담긴 영상은 좋아요가 130만 개를 넘었으며 댓글도 7천 개 이상 달릴 정도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기특하다” “엄마가 정말 기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20대 아가씨가 중년 아재의 유혹에 넘어간 이유 출처 : 에펨코리아
제주항공 무안공항 사고 구조자 2명이외 179명 사망 추정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3박 5일 일정으로 해외여행을…
출처 : MBC 제주항공 무안공항 추락 착륙중 화재 사고 원인 규명중 2024년 12월 29일 오전…
출처 : 연합뉴스 제주항공 여객기 무안공항 착륙중 화재 사고 28명 사망 (속보) 29일 오전 9시…
https://www.youtube.com/watch?v=Qh5jtYA-LQQ&t=252s 2020년 이후 사망(별세)한 유명인
아제르바이잔 여객기 추락 새떼 NO 러시아 미사일 아제르바이잔 여객기 추락 사고 직전, 외부에서 이상한 굉음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