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주차 시비에 흉기 들고 위협한 ‘람보르기니 男’ 구속 기소

강남에서 주차 시비가 붙자 흉기로 상대방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 ‘람보르기니 男’ 운전자가 재판에 넘겨졌다.

출처/ 연합뉴스

지난 5일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부장검사 김연실)는 특수 협박 등의 혐의를 받는 홍씨를 구속기소 했다.

지난달 11일 오후 4시 30분경 홍씨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람보르기니 차량을 주차하던 중 주변 상인 등 2명과 말다툼을 하다가 허리춤에 찬 24cm가량의 흉기를 꺼내 “죽여버리겠다” 고 협박한 혐의를 받는다.

출처/ 연합뉴스

홍씨는 사건 당시 면허 취소 상태였으며 이에 도로교통법상 무면허 운전 혐의도 함께 적용됐다.

현장을 떠난 홍씨는 3시간 만에 출동한 경찰에게 붙잡혔으며 체포 후 진행된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필로폰, 엑스터시, 케타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에 홍씨는 경찰 조사에서 피부 시술 때문에 수면 마취를 받았다고 진술했다.

홍씨는 범행 직전 논현동의 한 피부과에 들렀으며 범행 직후에는 신사동에 있는 다른 병원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유튜브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커뮤니티

검찰 관계자는 “홍씨의 의료용 마약류 불법 투약 여부와 조폭 가담 의혹 등은 경찰과 긴밀히 협조해 철저히 수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피해자 지원뿐만 아니라 죄에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수사 당국은 홍씨의 ‘MZ 조폭’ 활동 의혹도 함께 들여다보고 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