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한 부부가 운전 중 말다툼을 하다 도로 위에 아이를 둔 위험천만한 일이 발생했다.
지난 1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7일 중국 동부 항저우에서 일어났다.
이 사건은 남편이 차를 세운 뒤 어린 아들을 붙잡은 아내를 도로로 끌어내면서 일어났으며 해당 사건이 담긴 영상은 SNS에서 큰 충격을 일으켰다.
차량 통행량이 많은 도로 위에 포르쉐가 갑자기 멈추더니 운전자로 보이는 한 남성이 앞문을 열고 나와 차량 뒷문을 열었다.
이어 남성은 어린 아들을 품에 안은 여성을 끌어내기 시작했다. 끌려간 여성은 황급히 일어나 차에 올라탔지만 어린 아들은 그대로 도로에 방치됐다.
아이는 큰 소리로 울었지만 부부는 아이가 도로에 방치된 사실을 알아채지 못했다.
다행히 지나가는 사람이 부부의 차를 세운 뒤 질책하며 아이를 돌려줬다.
해당 사건이 담긴 영상은 SNS를 통해 800만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누리꾼들은 “제정신이냐” “아이가 무슨 죄가 있냐” “처벌 받아야 한다” “도로에 갑자기 차를 세우면 다른 운전자도 위험하다” 등 비난했다.
이에 부부는 자신의 아이를 데려다준 행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사과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