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오전 6시경 수지구의 한 건물 지하 복도에서 처음 보는 여성을 강제로 추행한 혐의로 A씨가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여성이 해당 층의 PC방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뒤쫓아가 뒤에서 여성의 신체를 만지고 바닥에 넘어뜨린 뒤 여성의 상체 위에 올라탔다.
PC방 안에 있던 여성의 남자친구는 비명소리를 듣고 경찰에 신고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A씨를 추궁했고 자백받은 뒤 A씨를 체포했다. A씨는 여성을 보고 성욕을 느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A씨는 조현병을 앓고 있는 상태였고 최근 치료를 중단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A씨가 과거 조현병을 진단받은 적이 있었고 범행 이후 병원에 입원했다”고 말했고 A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계획은 별도로 없다고 덧붙였다.
출처 : 연합뉴스 독자제공 김해공항 홍콩행 에어부산 항공기 화재사고 28일 오후 10시 26분쯤 부산 강서구…
20대 아가씨가 중년 아재의 유혹에 넘어간 이유 출처 : 에펨코리아
제주항공 무안공항 사고 구조자 2명이외 179명 사망 추정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3박 5일 일정으로 해외여행을…
출처 : MBC 제주항공 무안공항 추락 착륙중 화재 사고 원인 규명중 2024년 12월 29일 오전…
출처 : 연합뉴스 제주항공 여객기 무안공항 착륙중 화재 사고 28명 사망 (속보) 29일 오전 9시…
https://www.youtube.com/watch?v=Qh5jtYA-LQQ&t=252s 2020년 이후 사망(별세)한 유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