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일부터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겨울 음료, 푸드, 특별한 시즌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음료(토피넛 라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되는 사은품은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합해서 총 6종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가오는 11월 7일부터 11월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할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인 ’토피넛 라테‘는 부드러운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음료이며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3000만 잔을 돌파한 인기 음료다.
이어 최단기간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던 ’캐모마일 릴렉서‘ 또한 연말과 잘 어울리는 은은한 분홍빛 샴페인의 비주얼로 돌아왔다.
스타벅스는 달콤 쌉사르한 말차에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와 음료 위에 커피 크림이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더블 에스프레소도 크림 라떼‘도 출시한다.
이어 ’산타 레드 벨벳 치즈케이크‘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 등 케이크 4종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