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환자가 감사의 의미로 의료진에게 “커피차” 보내다

한 환자가 자신을 치료해준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차를 보낸 사연에 아주대병원을 통해 전해졌다.

지난 22일 오후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있는 아주대병원 본관 건물 뒤편에 있는 주차장에 커피차 한 대가 등장했다.

커피차에는 현수막이 걸려있었고 “조원태 교수님, 임성혁 전공의 선생님, 8층 동. 서병동 간호사 선생님 감사했습니다.”라고 적혀있었다.

아주대병원에 커피차를 보낸 사람은 오랜 기간 치료 중인 환자인 노경천씨였다.

노경천씨는 지난해 9월 작업을 하던 도중 중장비에 다리가 눌려 아주대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으며 외래 치료를 받고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출처/pixabay)

노경천씨는 “사고 당시 상처 부위가 커 큰 수술과 입원 치를 하며 힘들었는데 주치의이신 정형외과 조원태 교수님과 임성혁 전공의 선생님, 8층 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성형외과, 재활의학과 의료진이 항상 친절하게 응원해 주셨고 많은 힘을 얻어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며 커피차를 보낸 사연을 밝혔다.

노경천씨의 주치의인 조원태 교수는 환자분이 장기간 치료를 받으며 많이 힘들었을 텐데 오히려 의료진을 위해 커피차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답례 인사를 전했다.

커피차를 받은 정형외과 교수를 비롯한 의료진들은 커피차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