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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다 먹은 떡볶이 환불 요구한 손님 “먹다 보니 너무 맵다”

생각보다 너무 맵다는 이유로 거의 다 먹은 떡볶이 환불 요구를 받은 가게 사장님의 사연에 누리꾼들이 분노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출처/pixabay)

지난 31일 ‘아프니까 사장이다’ 커뮤니티를 통해 포장 손님으로부터 황당한 환불 요구를 받았다는 가게 사장님 A씨의 사연이 올라왔다.

A씨는 “오늘도 도로 사정 때문에 배달이 50~60분 걸리기 때문에 성격 급한 분들은 자차로 포장한다. 처음 주문하시는 분께서 매장으로 주문 전화를 걸어왔다”며 글을 시작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출처/pixabay)

A씨에게 전화를 건 손님 B씨는 배달에 걸리는 시간을 물었고 이에 A씨는 50~60분 정도 걸린다고 답했다.

이에 B씨는 “가게가 가까우니 직접 가게에 방문하겠다”고 말하며 “10분 안에 도착하니 떡볶이를 준비해달라”고 덧붙였다.

얼마 후 B씨가 가게에 도착했고 A씨는 떡볶이에 튀김을 서비스로 넣어 전달했다.

출처/ 아프니까 사장이다

B씨는 감사하다며 떡볶이를 가져갔지만 30분 후 다시 가져와 환불을 요구했다.

A씨는 “사진처럼 (떡볶이를) 80% 다 드셨다. 다시 가져온 이유가 ‘리뷰를 보고 주문한 건데 먹다 보니 리뷰하고 다르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뭐가 다른지 물었더니 ‘매콤한 게 아니라 맵다. 먹다 보니 더 매워서 못 먹겠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A씨는 환불 대신 떡볶이를 다시 만들어드렸고 손님에 대해 “그대로 직접 가져오신 정말 친절한 고객님이다” 라고 말했다.

A씨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걸 가지고 오다니 부지런하다” “매우면 다음부터 안 맵게 해달라고 하면 되는 거 아니냐” “매운 정도는 각자 느끼기 나름인데 환불을 요구하다니” 라며 B씨가 과한 요구를 했다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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