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아내가 주말에도 밀키트 밥상“ 남편 불만. 맞벌이 사실에 비난 폭주

지난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블라인드를 통해 아내에 대한 불만이 담긴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아내가 주말에도 밀키트로 밥상을 차려준다“ ”요리야 사 먹으면 된다고 생각을 했는데 결혼하니 너무 다르다“며 아내에 대한 불만을 말하며 ”결혼을 하면 주말에 아내가 직접 만든 밥상을 받아볼 줄 알았지만 그렇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 누리꾼이 외벌이냐고 묻자 A씨는 ”그건 아니다.“ 라고 답해서 아내도 일하는 맞벌이 부부인 것이 밝혀졌다.

이에 누리꾼 대부분이 ”지금이 조선 시대냐“ ”둘이 같이 돈 버는데 왜 여자가 꼭 밥을 차려야 하냐“ ”욕먹을 작정으로 글을 올린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A씨를 향해 거센 비난을 나타냈다.

자신을 향한 비판에 A씨는 어머니한테 밥 차려달라는 것도 잘못된 거니 나한테 뭐라고 한 사람들은 앞으로 어머니가 밥 차려주시면 거절하길 바란다. 그리고 나중에 엄마가 되어서도 애한테 밀키트만 차려줄 거냐라고 말하며 난 내가 혼자서만 받는 게 아니다. 아내가 못하는 건 내가 하려고 하면서 살고 있다며 해명을 했다.

이러한 해명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어머니가 밀키트로 차려줘도 불만이라고 할 거냐“ ”이런 사람이랑 결혼한 사람이 정말 불쌍하다“ ”너도 우리 아버지처럼 외벌이에 애들 대학 졸업까지 다 시켜라“라고 하며 A씨를 향한 비난을 멈추지 않았다.

일부 네티즌들은 ”결혼하고 따뜻한 밥을 먹고 싶었나 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A씨에 대한 편을 들어주기도 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