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드리핀 주창욱 호흡기 질환으로 안타까운 비보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드리핀의 멤버 주창욱이 최근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을 찾았으며, 호흡기 질환 진단 후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을 취할 것을 권고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창욱은 차기 앨범 준비를 비롯한 모든 스케줄에서 일시적으로 물러나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주창욱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당분간 드리핀의 활동은 주창욱을 제외한 5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6년에 데뷔한 드리핀은 ‘Free Pass’, ‘Villain’, ‘GAME’ 등의 히트곡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으며 K-Pop 시장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해 왔다. 주창욱은 그룹 내에서 주요 보컬로 활동하며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주창욱의 갑작스런 건강 문제와 활동 중단 소식은 팬들 사이에서 큰 우려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와 그룹 멤버들, 팬들 모두가 주창욱의 빠른 회복을 바라며 지지를 보내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주창욱의 건강 상태에 대한 추가 정보와 그의 복귀 시기에 관한 업데이트를 약속하며, 그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재확인했다. 팬들과 대중은 주창욱의 건강 회복과 무대로의 안전한 복귀를 기원하며, 그의 빈자리를 느끼고 있다.
아래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드리핀 주창욱군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주창욱군은 차기 앨범 준비 과정 중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 내원해 정밀 검사를 진행하였고, 호흡기 질환으로 인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권고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을 중단하고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드리핀 활동은 당분간 5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향후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릴 예정이며, 당사는 주창욱군의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