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무대인사 도중 무대에 난입한 여성 관객에게 성추행을 당했다.
박서준은 지난 5일 부산 부산진구 CGV 서면에서 열린 ‘콘크리트 유토피아’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박서준을 비롯해 배우 이병헌, 박보영, 김도윤과 엄태화 감독이 참석했다.
순조롭게 무대인사를 마치고 관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MC가 호명하는 관객만 무대로 나와 선물을 받아 가는 방식이었다.
그러나 이때 선물 당첨에 호명되지 않은 한 여성이 무대로 난입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여성은 무대 위로 올라와 박서준을 강제로 끌어안았다.
박서준은 정색하면서 여성을 떼어냈고 그제야 보안 요원이 달려와 여성을 제지했다.
이후 박서준은 안도의 한숨을 쉬며 가슴을 쓸어내리기도 했다.
당시 이 모습이 담긴 영상은 SNS 채널을 통해 확산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대인사의 안전 문제와 해당 여성에 대한 비판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보안 요원들이 올라오기 전에 제지하는 게 맞지 않나”,
“요즘 같은 세상에 놀랐을 것 같다”, “저 사람이 흉기를 소지했다고 생각하면 너무 끔찍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ITWldJR0lKQ 레전드 bj섹시댄스 엑기스 모음
출처 : 뉴시스 서유리 최병길 이혼 발표 재산 쪽쪽 빨려성우이자 방송인인 서유리 씨의 이혼 발표가…
인기 BJ 감스트와 BJ 뚜밥이 결혼을 세 달여 앞두고 파혼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다음 키노라이츠 제공 티아라 아름 의식불명 남친에 대한 충격적인 주장이 나왔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의 가수 아름이…
가수 드리핀 주창욱 호흡기 질환으로 안타까운 비보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드리핀의 멤버…
출처:N뿜 인스타 좋아요 380만개 받은 웨딩 촬영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