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XX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 닦는 관리원 “경악”

정수기 관리원이 자신의 엉덩이를 닦은 물티슈로 고객의 정수기를 닦는 모습이 CCTV를 통해 포착됐다.

출처/ JTBC 사건반장

21일 JTBC 사건반장은 지난 17일 오전 10시 30분경 부산의 한 가정집에서 정수기 관리원이 자신의 엉덩이를 닦은 물티슈로 정수기를 닦는 모습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제보자 A씨는 현관문을 열어준 뒤 베란다에 나가 스피커폰으로 업무 통화를 하면서 홈캠으로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다.

그런데 관리원이 물티슈로 자신의 엉덩이를 닦고 코에 가져다 대더니 이내 바닥으로 던졌고 잠시 뒤 또 다른 물티슈로 자신의 엉덩이를 닦았다.

출처/ JTBC 사건반장

A씨는 “아기들 때문에 CCTV가 있다. CCTV를 켰는데 그 장면이 목격됐다” “물티슈로 엉덩이를 닦고 코를 한 번 닦고 바닥에 던졌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황당해서 잘못 봤나 싶어 계속 보고 있었다. 그런데 청소를 다 할 때쯤 한 번 더 엉덩이를 닦았다. 누가 봐도 엉덩이를 깊숙이 닦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A씨는 “남의 집에서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 자체가 웃기고 방바닥이고 싱크대 위에 얹어놨다”고 말하면서도 “그걸로 정수기를 닦았는데 어떤 사람이 이걸 쓰겠냐”고 분을 터트렸다.

이후 A씨는 고객센터를 통해 담당자에게 관리원이 왜 그런 행동을 한 거냐고 묻자 담당자는 “엉덩이는 아니고 등에 물이 튀어서 닦은 거라고 한다”며 관리원을 대신해 답했다.

출처/ JTBC 사건반장

이에 A씨는 영상을 보여주며 누가 봐도 엉덩이라고 주장했는데 담당자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닌 것 같다며 본사와 연결해줬다.

본사 측은 A씨에게 “지금 그 제품이 사용이 꺼려지시는 건 너무 당연한데 사실 위생 문제로 인해 원칙적으로는 위약금 없이 해지는 어려운 상황이다”라고 말하며 제품 교환을 제안했다.

이에 A씨는 “그렇다 하면 인터넷과 뉴스에 다 제보하고 소비자 고발센터를 통해 처리하겠다”고 답했고 그제야 본사 측은 “예외 조항으로 제 권한으로 해지해 주겠다”고 말했다.

A씨는 “언론에 제보한다는 말을 듣자 본사의 태도가 돌변했다. 본사의 대응은 소비자를 향한 기만”이라며 분통을 터트렸다.

ps park

Recent Posts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1개월 ago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1개월 ago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

1개월 ago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회사 사장한테 고백받은 사회생활 만렙 신입사원

1개월 ago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출처 : 웃대 한 남성이 터널에서 갑자기 내린 이유

1개월 ago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BBC, "한국 연예계는 ‘오징어게임’의 실사판"…김새론 사망 조명 영국 BBC가 배우 김새론의 사망을 두고 한국 연예계가…

1개월 ago